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90년대를 이끌었던 1세대 아이돌 SES 유진씨의 남편이자, 슬하에 딸 2명이 있는 기태영씨!

기태영씨에대해 한번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용우
출생: 1978년 12월 9일(42세)
데뷔작: 1997, KBS2 신세대보고 - 어른들은 몰라요
저에게 가장 기억남는 작품: 지구용사 벡터맨 이글...ㅋㅋ

기태영

기태영씨는 2016~2018까지 슈퍼맨이돌아왔다에 고정으로 출연하셨어요. 그래서 2016년도에는 KBS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분 남자 우수상도 수상했습니다.

그는 80~90년대생의 어린이 드라마의 전설 지구용사 벡터맨의 이글을 연기했습니다 (어렸을때 이글이 너무 잘생긴거에요...정말 좋아했어요 ㅋㅋㅋ)

하지만 벡터맨 1기 종영 후 2기가 제작되기 전, 기태영씨는 청소년 드라마 학교2에 출연하게 되면서 벡터맨 2기에서부터는 배우 김성수씨가 이글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한 인터뷰에 따르면 아직도 기태영씨 본인이 백터맨이글로 기억되고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전했어요)

기태영유진결혼


그의 백터멘 영향은 결혼식까지 이어지는데요. 결혼식에서 빅뱅 태양이 지구용사 백터맨의 주제가를 개사하여 축가를 불러 결혼식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네요ㅎㅎ



최근 유진씨의 인스타그램에는, 예전에 로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어요. 유진인스타그램에서 '로희 와 함께~ 너무 행복했던 촬영~! 작년인데...애기같네...그 새 또 훌쩍 커버린 느낌...천천히 자라줘' 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유진

유진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ugene810303/?hl=ko

로희



네티즌들은 사진을 보고 '요정이 요정을 낳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유진씨는 과거 가수로 활동했지만, 드라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변치않는 요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 펜트하우스 시즌1, 2의 오윤희역으로 출연하며 그녀의 메소드 연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곧 있을 펜트하우스 시즌3도 준비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가 됩니다(유진언니 변치않는 미모 아름다워요ㅠ! 언니는 언제나 제 맘 속의 요정1호>_<)

기태영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taeyoung/

기태영씨와 유진씨의 딸 김로희(2015년생), 김로린(2018년생)양! 엄마아빠의 DNA를 받아 귀엽고 아름다운 두 요정들 모두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