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시청한 보이스킹! 마침 박강성이라는 분이 나와서 캬~즥이네 하면서 시청했는데요.

가수박강성 그는 누구인가 알아보았습니다. 

 

 

가수 박강성

이름: 박강성
출생: 1961년 9월 6일 (2021년 기준 박강성 나이 61세) 
소속: 오스카엔터테인먼트
데뷔: MBC 신인가요제 (1982)

 

데뷔 ~ 그 이후


박강성씨는 MBC 신인가요제에서 1982年에 대상을 수상하여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라이브 공연에 능한 언더그라운드의 대표 가수인데요. 데뷔는 일찍 했지만, 1990年에 장난감병정이라는 곡이 라디오방송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가요계에 이름이 널리 알려졌습니다. 그 이후 그는 방송보다는 미사리라이브촌 에서 라이브가수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A.K.A 미사리의서태지, 중년의아이돌 (미사리 라이브 가수로 수입도 꽤 짭짤하시다고...+_+부럽슴돠!)

라이브카페에서 인기를 얻으려면 다양한 연령층과 음악 내공이 엄청나야할텐데 박강성씨는 정말 대단하신듯...! 가서 한번 들어보고싶어요ㅠ어떤 분들은 라이브카페가 마이너하지 않냐고 하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라이브카페는...정말 실력 있어야 하거든요. 현장 분위기, 악기와의 조화, 가수의 컨디션, 날씨 등 녹방에서는 상상도 못할 변수와 함께 하기때문에 그 음악의 감동이 더 크게 와닿더라구요ㅠ

 

최근 소식


가수박강성 씨는 최근 보이스킹에 출연했어요. 
박강성 VS 장성민씨가 대결을 했어요.
박강성씨는 비원 이라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평가단의 평가를 빌리자면,
흔치않은 최고의 가수, 여우같은 목소리를 가진 흔치 않은 가수 박강성씨
노래 해석력과 전달력이 뛰어난 장성민씨
치열한 대결을 했어요. 

대결의 결과는 경력 40년의 가왕 박강성씨였어요ㅎㅎ

 


그래서 박강성씨는 보이스킹준결승 에 진출이 확정!

 



너튭을 보니까 누릴만큼 누렸다, 후배에게 자리 양보해주지...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근데 보이스킹 투표가 객관적이라면 현장에 있던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을 모두에게 감동을 줬기에 보이스킹9회의 모든 무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지 않았을까 싶네요. 객관적이라면 말이죠ㅎㅎ(저는 이쪽도 저쪽도 아닙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팝송 좋아해서요 ㅋㅋ에이비씨디이에프지~영어공부해야댬~)

다음 보이스킹에서 박강성씨의 노래도 기대해봅니다! (팝송을 좋아해도 기대되는건 어쩔수없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