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요샌 직장인뿐만 아니라 주부, 학생들도 앱테크를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할 일을 하고 있긴 하지만 정말 작은 돈이어도 벌고 싶기도하고 앱테크로 받은 포인트 등으로 약간의 생필품, 간식을 사는 것도 나름 뿌듯하니까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현실적인 앱테크 4가지를 가져왔습니다.

 

1. 타임스프레드

자면서도 포인트 줍줍

한달 5000포인트 정도

타임스프레드는 우선 방치형입니다. 즉 내가 핸드폰을 10분동안 안쓰면 1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형식인데요. 제가 한창 자격증 공부를 하던 시절에 핸드폰 자체만으로도 공부에 방해를 주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핸드폰을 하지 않는 것은 내 의지로 불가능하다. 따라서 보상을 주는걸 찾아보자' 라고 타임스프레드에 접근했어요.

 

스마트폰을 사용 안하는 목표를 생각보다 바로 달성할 수 있었어요(역시 사람은 돈이 걸려있어야....ㅋㅋ) 

 

그리고 하루에 열심히하면 10개 정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광고 페이지에 접속해 빈칸의 정답을 찾아 맞추는 형식입니다. 그러면 제 경험상 퀴즈 하나당 12~64포인트 정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현금화 혹은 제품 구매를 하려면 정가의 1.4배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다른 곳에 비하면 나름 포인트의 가격 정책이 합리적이라고 느꼈어요. 저는 보통 물건을 사기보다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구매하고있어요. 예를들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10,000원을 타임스프레드 14,000 포인트로 구매하는 식이죠.

 

저녁 11시 정도에 잠들면 아침 6시 30분에 일어나거든요. 그러면 아침에 일어났을때 약 30포인트 정도를 받을 수 있어서 잠잘때에도 돈을 벌 수 있는 수익 구조라 개인적으로 타임스프레드는 이용한지 벌써 3년차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꽉잠금 모드라고 몇 시 부터 몇 시 까지 스마트폰을 사용안하겠다고 셋팅하고 실제로 달성하면 랜덤으로 추가 포인트도 지급을 해줍니다😀

 

추천인코드: xnRjWM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시는 분에게도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2. 하루날씨

날씨 확인도 할 수 있음

천차만별 성과형인듯

하루, 일주일, 한달 동안 얻을 수 있는 금액은 천차만별입니다.

 

하루날씨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티켓모으기(광고 시청 후 70장 당 500원 or 5000원), 9분당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바구니의 한도가 70포인트라, 계속해서 비워주면 새는 포인트 없음)입니다. 방치형 포인트는 9분당 1포인트가 생기는데요, 이걸 담는 바구니의 한도가 70포인트입니다. 즉 70포인트까지만 담아주고 이걸 비워주지 않으면 즉 내 포인트화를 시키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도 70포인트로만 남아있는거죠. 알아서 제 주머니에 담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잠들기 전에 이 바구니에 있는 포인트를 제 주머니로 다 넣어놓습니다. 보통 잠은 6~7시간 자니까 바구니를 비우고 아침에 일어나면 보통 50~60포인트는 쌓여있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이역시도 자면서 돈버는 어플이네요.

 

그리고 광고 시청으로 티켓을 모으는 방법은 1시간에 2개, 3시간 당 2개가 발생합니다. 1시간마다 생기는 티켓은 광고 길이가 짧고요 3시간당 생기는 티켓은 광고 길이가 긴 편입니다. 

 

타임스프레드로 모은 포인트로 저는 네이퍼 페이 포인트로 바꾼다고했는데요. 하루날씨에서는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하루날씨로는 현금으로 바꾸고있어요. 근데 가격이 극악이에요. 너무 사악해요.

 

현금 1,000원으로 바꾸려면 50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현금 3,000원으로 바꾸려면 13,0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현금 5,000원으로 바꾸려면 21,0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현금 7,000원으로 바꾸려면 29,0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현금 10,000원으로 바꾸려면 41,0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저는 아예 좀 더 편이에요. 짤짤짤짤 1,000원 하느니 그나마 포인트도 좀 덜 들어가니까 7,000원을 바꾸고 있습니다. 그 이상 모으는 것도 인내심에 한계가....!!! 

 

추천인 코드: VA8LVQ7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입력하시는 분에게도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적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다음 글에서 나머지 2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