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닭갈비맛집 을 다녀왔어요!
제가 갔다온 곳은,
1. 상호명: 비와별닭갈비

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last order 21:00

3.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37-1

4.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요금이 저렴한 편)

 

 

 

 

 

 

 

 

 


- 내부 사진 -

 

 





 

 

 

맛있게 먹는 팁까지~!!

 

 


 

- 메뉴 -

#닭갈비전문점 답게, 
주요 메뉴는 닭갈비였어요.

 

 

 

 

저희는 모짜렐리치즈닭갈비와

사이드로 월남쌈도 주문했어요.

그냥 월남쌈 닭갈비를 먹을까 하다가,

치즈가 너무 먹고싶어서 월남쌈을 추가추가!😎

 


- 음식 -

 

 

 

 

10분 정도 기다렸는데 음식이 나왔어요.

초벌이랄까?

어느정도 조리된 상태로 나와서,

닭고기와 면은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기다리면서 콘치즈 욤냠~

 

 

하지만, 쭈욱쭈욱 늘어지는 치즈와

부드러운 고구마무스에 닭갈비를

함께 먹고 싶었기에....참았습니다 '^'

 

 

 

 

 

 

닭갈비 양념은 짭짤달다구리매콤한 소스였어요.

저는 맵찔이기에, 당연히..먹으면서

콧물 좀 흘렸습니다ㅎㅎ

맵다 싶으면, 고구마무스에 왕창 찍어서 먹으니

매운맛은 줄어들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배가되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월남쌈과 함께 먹으면 신선한 야채로

매운맛을 다스릴 수 있어서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닭갈비의 오리지널인 춘천은 가지못했지만,

이곳에서나마 닭갈비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