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날씨가 정말 좋았죠?
그래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목동 현대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목이 말라서 근처 카페를 갔는데요.


#오목교역카페 로 제가 자주 가는 곳은 
이디야, 에프스토리였어요.

두 곳 모두 야외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 좋으면 자주 애용했거든요.

근데 주말은 역시 풀방입니다...ㅠ
그래서 어디 다른 카페 없을까~하고서는 
주변에 있는 골목을 돌아다니면서 
#카페아리네 를 발견했어요!




처음 보는 곳이고 골목 안에 있어서 고민했지만 GOGO!! 목마르다구 네츄르!!



근데 여기 정말 괜찮더라구요.
건물 하나가 카페인데 총 3층짜리였어요!
게다가 #애완견카페 로, 강아지 데리고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ㅎ

상호: 카페 아리네
주소: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22-1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406-114)
영업시간: 평일 11:00~23:00, 주말 12:00~23:00

 

 



 메뉴


메뉴는 그렇게 다양하진 않아요.
하지만, 디저트랑 함께 마실거면 
아메리카노면 충 · 분 · 하 · 다 !ㅋㅋ

사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음료가 아무리 많아도 외길 아메리카노 인생 쌉마이웨이~



내부








#목동디저트카페 #오목교디저트카페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3층인데요,
음료가 나올 때 까지 내부를 둘러봤어요~부릉부릉









확실히 강아지가 한두마리씩 보였어요 ㅎㅎ
무릎위에 올려놓으신 분들, 
야외 테이블에서 강아지와 놀고계시는 분들 
등등 다양했습니다!

아참, 그리고 #CAFEARINE 2층에 
좌식 공간이 있어요.
뭔가 동양적인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ㅎ
견주들 & 멍뭉이들 커뮤니티 형성에 굿!








저희는 3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3층은 비교적 작은 테이블들이 있어서 
소수 인원이 오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또한, 1~2층에 비해 조용해서 
스터디, 소모임 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음료
#아이스아메리카노 를 마셨습니다!

다행히도, 산미가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구요.
저는 커피를 연하게 먹는 편이라, 물을 타서 마셨어요 ㅎㅎ콸콸콸콸콸~






직원분들은 친절하셨구요.
기분좋은 주말을 쌉싸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in 카페아리네)한 4월의 마지막 주말이었습니다 :)

#목동카페 #목동애견카페 #오목교카페 #오목교애견카페 #목동한적한카페 #목동넓은카페
#목동강아지카페

#목동현대백화점 구찌매장에서 가방 플뤡스~
하...조녜롭다 너♥


하...조녜롭다 진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