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파주의 명사라고 할 수 있는 
#류재은베이커리 에 다녀왔어요.

 


파주에 가면 건물 한 채를 통째로 

류재은 베이커리가 운영하기도 하는데요,

 


이번에 제가 간 곳은 #헤이리마을 에 있는 

작은 류재은 베이커리였어요.
(뭔가 옛날 다방 느낌나는ㅎㅎ)

 

 


내부는 작아서 테이블이 3개정도 있었어요.
그리고 자체적으로 베이킹을 하고있었으며 
제가 갔을 때는 마늘빵 냄새가 
은은하게 났었어요ㅎ
#헤이리카페 #파주카페






메뉴는 그렇게 많지 않은 편이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습니담.




원두는 산미가 많이 안느껴지고 
바디감이 많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바닐라라떼는 과하게 달지 않아서 굿굿


10시 정도에 오픈한 카페가 몇 없어서 
우연히 들어가봤는데 

소소하게 조곤조곤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음악도 은은하게 나와서 대화하기 편했고 

중간중간에 사장님이 밖으로 나가셔서 

정말 편하게 이야기했어요. 
옛날 다방 느낌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