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최근 신용산역 근처에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일요일에는 영업을 안한다고해서 실망한 마음을 앉고 다른 카페를 찾던 중 바로 맞은편에 카페구르미 라는 곳이 있었어요.

용산역에서는 걸어서 5분 정도 걸렸네요ㅎ

구르미카페


최근 지어진 용산해링턴스퀘어 에 있구요. 깐부치킨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상호명: 구르미카페
위치:


영업시간: 매일 09:00 ~ 32:00


매장이 그리 크지 않아 주민들 상대로 운영하는 느낌이었어요.

구르미카페
구르미카페
구르미카페

메뉴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날이 더워서 시원한 음료가 마시고 싶었거든욥!

구르미커피 메뉴


구르미카페 메뉴



구르미카페 / 구르미커피 는 아는 사람만 가는 곳이라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제 리스트에 pick! & save! 하기로 결정했어요.


내부 사진


카페에 있는 동안, 야외에서 커피/빵 드시는 분, 시어머니와 며느리, 단체주문, 배달주문 등 다양한 손님들이 있었어요.




근데 시끄럽지 않았고 잔잔한 음악과 함께 독서와 노트북으로 작업하기에 정말 좋았어요.
(노트북을 사용했다는 말은 의자 밑에 콘센트가 있다는 뜻+_+조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