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용산에 새로 생긴 카페를 갔다왔어요. 집에만 있다가 너무 답답갑갑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작업 Go!

상호명: 카페로찌
위치:


주차: 5~6대 정도 가능

메뉴

카페로찌 메뉴1
카페로찌 메뉴2

동네 카페라서 작은 카페라 생각했는데, 내부가 꽤 넓었어요.
일요일 오후라 방문하는 사람들도 은근히 있었습니다.


카페롯지는 음료 외에 베이커리류도 있었어요. 간단하게 스콘, 조각케이크 등도 있어서 식후 디저트로 먹기에도 좋겠다 생각들었어요.

내부

저희는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커피를 한 모금 마셨을 때, 살짝 산미가 느껴졌는데 마시니까 씁쓸하면서도 다크초콜렛처럼 달콤한 맛이 나더라구요. 오묘했지만 끝맛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저는 보통 산미있는 원두보다는 바디감 있는 원두를 선호하는 편이거든요ㅎㅎ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봄, 가을에 테라스를 이용하는것도 굿굿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