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는 날씨가 정말 좋았죠?


어린이날에 어른이들도 맑은 날씨에 
기분좋게 보냈던 하루였습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용산카페 #삼각지역카페 #카키바움 인데요,

 

 

 

 


상호명: 카키바움

장소:

 

 

운영시간: 11:00 ~ 22:00
(일요일에는 다이닝 운영 안한대요)

 


알고보니 이곳을 #용리단길 이라고 하더라구요. 
#용리단길카페

 


그래서 그런지 카페들이 드문드문 있었어요ㅎ
이태원이랑 가까워서 외국인들도 있었구요~




 - 건물, 내부 사진 - 


건물 외관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근데 특이한 것은 모든 층을 반절만 사용한다는 느낌이었어요ㅎㅎ

 


건물의 앞마당 & 1층은 모두 카페가 사용하는데
일요일은 2층, 3층은 야외만 카키바움이 카페로 운영한대요.


이 점은 참고바랍니다ㅎㅎ


1층 인테리어는 특이했어요.
이렇게 공간을 분리한 곳도 있어서 색다른 느낌도 있었습니다.

 








 



 - 메뉴 -


이곳의 대문을 딱 열면 바로 우측에 주문하는 곳이 있고,
음료와 베이커리류를 판매하고있어요.
#베이커리카페 #루프탑카페 #야외카페 #서울야외카페









처음엔 3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주문하던 중에 

1층에 자리가 나서 1층을 get했습니다+_+


긴 소파가 정말 편했고,

 #콘센트 도 있어서 노트북으로 작업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카키바움메뉴


확실히 젊은 사람들이 많았구욥ㅎ

 

 

 


 



 - 커피 한 잔 할래요~ -

저희가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 는 정말 시원했어요.


산도보다는 바디감이 느껴지는 원두여서 좋았구요ㅎ


(개인적으로 저희랑 산미가 있는 원두보다는 

바디감 즉 달콤쌉쌀한 원두를 선호하는 편입니담)



테이블간 거리가 좀 가까운 편이라 아쉬웠지만,


잠시 노트북으로 작업하거나 쉬어가기에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