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어느새 5월도 중순이 되었네요.
4월까지만 해도 외투를 입고 다녔는데 이젠 반팔을 입고 다니는 사람도 드문드문 보입니다.

이렇게 날씨 좋은 5월에 저는 #헤이리맛집 으로 유명한 #잇탈리헤이리점 에 다녀왔어요
#파주헤이리맛집


상호명: 잇탈리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00~22:30
First order 11:30 Last Oder 21:30
주차: 가능


다른 건물들과 다른 독특한 건물 디자인이에요.



잇탈리는 공원 속의 작은 이태리를 표방하여 맛, 멋 그리고 경치 삼박자가 두루 어우러진 곳이라고 들었어요. 이에 맞게 이탈리아 국기가 떠오르게 되는 컬러가 녹아져 있어서 따스한 햇볕과 푸르른 녹음이 잘 어우러진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어요ㅎ



잇탈리는 출입구가 2개에요.
저희는 잇탈리 주차장 쪽 입구로 들어갔어요.
어디로 가야하는지 헤매다가 친절한 안내에 따라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친절한서비스 #친절한레스토랑


메뉴


잇탈리에는 이탈리아 음식이 주로 있어요.


이 중에서 저희는 BEST 메뉴를 선택했어요!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음식 나오는줄 모르고 가족들과 싱그러운 나뭇잎을 보며 도란도란 이야기했었어요ㅎㅎ
#경기도뷰맛집 #경기도분위기맛집


아 참, 주문 팁을 하나 드리자면 잇탈리헤이리점에서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ㅎ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잇탈리 관련 해시태그를 3개 이상 적기만 해도 시원한 음료수가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하니까,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하시고 더 풍성하고 맛있는 식사가 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잇탈리 내부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 다른 테이블의 대화소리가 잘 들리지 않아서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더군다나 방역 수칙도 잘 지켜져 있어서 안심 또 안심~!#파주데이트코스

#헤이리이탈리 는 3층 건물이에요.


입구로 들어가면 간식, 디저트류도 보였어요ㅎ
메뉴 주문하기 전, 어떤 디저트들이 있는지 미리 스캔하고 입가심으로 마음속 PICK 해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죰😎

저희는 오전 11시 30분 정도에 도착했어요.
나름 일찍 간다 생각했는데 저희보다 더 일찍 오신 분들이 계셨어요ㅎㅎ (부지런 부지런)

사실, 코로나 때문에 아예 점심시간 전에 도착해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겼잖아요. 근데 식당 영업시간이랑 맞지 않아서 가고 싶지만 다음으로 미루기도 하구...

이 고민, #헤이리잇탈리 에서는 고민고민하지마~!
오전 11시부터 시작하니까 #브런치 에도 좋고 이른 점심 먹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1층

1층엔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애완견과 함께 오신 분들도 있었어요.


테이블도 많았구요.

2층


저희는 2층에서 먹었어요. 2층은 1층에 비해 밝고 바깥 정취를 더 잘 느낄 수 있었어요.

3층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3층은 오픈 준비 중이어서 사진만 살짝 찍었어요 ㅎㅎ


뭔가 이벤트 할 때 예약하면 제격일 거라 생각들었어요.

음식


저희가 주문한 것은 #고르곤졸라피자 #토마토해산물파스타 #갈비리조또 #블루레몬에이드 #유자에이드 였어요. 엄마, 오빠, 저 총 3명이 이용했거든요ㅎ#가정의달외식

저희 말고 가족끼리 오신 분들도 꽤 많았어요.
데이트 코스에도, 가족 식사에도 정말 좋은 분위기!


주문한 음료가 제일 먼저 등장!


그리고 식전 빵이 나왔어요.
식전 빵은 겉촉속촉한 식감이에요.
촉촉하고 야들야들~


어니언(양파) 향이 조금 가미되어 있어요.
코X트코 어니언 베이글을 드셔본 적 있으시면, 딱 이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고르곤졸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의 특징은 뭐니 뭐니 해도 치즈가 쭈우우욱~늘어나는것


그리고 얇지만 식감이 느껴지는 도우
마지막으로 달콤 달달한 꿀!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잇탈리의 고르곤졸라 피자는 하..장난아닙니다...
제가 원하는 삼박자 다 갖췄어요ㅠ


치즈가 입 안에서 쭈욱쭈욱 춤췄구요, 도우는 얇은데 쫀득폭신한 식감이 나서 신기했어요.
꿀은 뭐...말해 뭐 합니까...화룡점정...


#야외테라스식당 #애완견동반레스토랑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홍합, 새우가 제일 먼저 보이는 토마토해산물파스타!
저는 조개류(패류)는 비려서 잘 못먹는 편인데 잇탈리의 홍합은 비린 맛이 없었어요ㅎ


특히 면이랑 같이 먹다 보니 내가 홍합을 먹었던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조개류 특유의 비릿한 맛이 안 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탱글탱글한 새우! 속살이 탱글하고 통통해서 톡톡 씹혔어요 ㅎㅎ


신선한 재료, 깔끔한 토마토소스, 고메 버터의 조화가 예술ㅠ!


매운갈비크림리조또


잇탈리의 또 다른 베스트 메뉴 중의 하나인 갈비시리즈인 매운갈비크림리조또!


매운 갈비 크림 리조또 말고 매운 갈비 크림 파스타도 있었어요.
사실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랑 고민하다가 파스타만 2개 시키기엔 좀 그래서...ㅋ고민 끝에 리조또로 결정했어요!

매운갈비크림리조또는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매운 거 정말 못 먹어서 매운맛 1단계로 주문했어요.



이름에 걸맞게 갈비가...ㅎㄷㄷㄷ엄청 크게 붙어있어요 ㅋㅋ이런거 정말좋아ㅠㅠ

살코기를 떼어내다 보면 먹기 좋은 크기로 떨어질 만큼 육질이 아주 부드러웠어요. 여기가 집이라면 비닐장갑 끼고 갈빗대 들고 와구와구 뜯었을 것 같아요 ㅋㅋㅋ 만화에서 보면 갈빗대 들고 뜯는 그런 장면 있잖아요 그게 생각나더라구요!


까르보나라 소스처럼 크림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도 굿!굳!구뜨! 느끼한거 1도 없었어요.
입맛 까다로우신 저희 어머니도 깔끔하고 좋았다고 하셨슴다 :)


마지막으로 헤이리에서 진행하고있는 음료이벤트!
지인이 가게된다면 이 무료 음료 쿠폰을 선물하시면 좋을것같아욤 :)
계산대에서 만나보실 수 있떠욥♥


#가족외식 에도 좋고 #데이트코스 로도 좋은 잇탈리헤이리점 후기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헤이리데이트 #헤이리맛집 #파주맛집 #파주데이트 #파주분위기좋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