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완연한 봄날씨였는데요
(미세먼지 아쉽)

최근에 제가 갔다온 #메밀국수맛집 인
#광화문미진 후기를 남겨봅니다!



우선, #광화문미진 에 왜 갔는가?

#광화문맛집 #종로맛집 을 찾던 중,
우연히 #미슐랭맛집 으로 '광화문미진'이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다른 분들의 후기를 봤는데
#가성비 좋고 #맛있는 음식점이라고들 하더라구요.

값싸고, 맛있고, 양많은데 미슐랭에도!?
그렇다면 당연히 가봐야지! 하고서는
호로록 갔다왔어요.


초행길이라 길을 찾기가 어려웠어요.
그리고 네이버 지도에는
#라미에르빌딩 에 있다고만 나와있지
구체적으로 어디인지는 안나와있더라구요ㅠ


그래서 위치를 요로코롬 찍어봤어요.
#피맛골 이라고 적혀진 요기 통로를 지나시면
바로 있습니다!
광화문 미진 앞에는 올리브영과 부동산이 있어효!
#광화문미진위치 #종로광화문미진






- 내부 사진 -




회전율이 빨라서 다행히도 5분정도 웨이팅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은 물론 2층도 빽빽하게 차있었어요.
(테이블 사이사이에 가림막판이 있어서 다행구)







- 메뉴 -
#메밀전문접 답게 메밀로된 음식들이 제일 인기 많았어요.
대부분 #냉메밀 을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하지만, 그날 저는 초큼 추웠기 떄문에
#온메밀 을 주문했고 같이 간 친구는
#비빔메밀 을 주문했어요.
여기에 사이드로 #메밀전병 도 추가!


- 음식 -

사람들이 많아서 음식이 나올 때 까지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빨리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ㅠ
(배고팠거든요 ㅎㅎ)


밑반찬




온메밀


온메밀 육수는 멸치 베이스였어요.
일본식 우동처럼 핑쿠핑쿠 어묵과 쑥갓이 있지만,
맛보시면 담백한 메밀면과
휴게소에서 맛보는 우동국물맛이 진하게 났어요.

메밀면은 메밀의 향이 강하지 않아서
메밀음식 입문자인 저에겐 부담이 없었어요.

그리고 양이 엄청 많아요 ㅎ
하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한 편이라 그런지
반 정도 먹다보면 물리는 편이었어요.



비빔메밀




그냥 보기엔 자극적인 빨간색이라
엄청 매울 것 같아보였어요.
하지만 #맵찔이 인 제가 먹어도 엥?
이거 빨개도 되는거야? 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운맛이 아주아주 미약했어요ㅎ


온메밀과 마찬가지로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하지만 싱싱한 야채, 매콤새콤한 소스 덕분에
끝까지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ㅎ
(친구는 끝까지 다 먹었어요 ㅋㅋ)



메밀전병




메밀전병 진짜 맛있었어요 ㅎ
두부, 당면, 야채 소가 메밀전 사이에 알차게 들어가있어요.
한 입 딱 베어물면 입 안을 꽉 채울 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김치와 먹거나, 비빔메밀과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이친구도 간이 심심하게 되어있어서 자극적인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아쉬울 것 같은 메뉴에요.

담백하고 심심한 음식 좋아하시면 광화문미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