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부업의 부업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친구들과 함께 종로/광화문에 있는
달콤커피에 다녀왔어요.
#종로카페 #광화문카페 #서울카페
#넓은카페 #카페데이트추천

 

 

 

 

 

달콤커피는 3층짜리 건물 하나를 통째로 쓰고있어요.
게다가 루프탑과 앞마당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테이블과 체어가 함께 잘 갖춰져있습니다.

 



 

공간이 넓직하다보니, 주말 점심시간 이후에 갔는데
사람들이랑 적당히 거리를 두고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평일에는 직장인들로 바글바글하지만,
종로지역 특성 상, 주말에는 비교적 텅텅~ㅎㅎ)


 

 - 달콤커피 메뉴 -

 

달콤커피의 음료 메뉴는 상당히 다양해요.
커피부터 시그니쳐메뉴, 쥬스&에이드,
티, 라떼류, 블렌디드까지!

 



 

 

하지만, 점심을 많이 먹은 관계로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죄책감을 줄이려고해요.

 

베이커리도 다양해서, 디저트도 먹고싶었어요 ;)
(어디 살 안찌면서 맘대로 먹을 수 있는 방법 없냐ㅠ
다 맛있어보여...이것들아 유혹하지마ㅠ)

 

 

 

 

 

 

 

 

 

 

 

 

 

 

 

 

 

점심식사 후 방문해서 그런지 앞마당 테이블에 앉아보니
햇빛이 눈에 딱 들어오는거에요~


그래서 포기하고 실내를 이용하자고 마음 먹은 차에,
루프탑이 있다는 것을 알고서는 루프탑으로 가봤어용.

 

밀폐된 공간에서 비말로인한 감염을 조금이라도
피할 수 있을 것 같아 보였고,
하루종일 실내에만 갇혀있는 직장인이라
바깥바람을 쐬고싶었거든요 (미세먼지가 싫었지만...)

 

루프탑은 3층에 있어요.

3층으로 올라가는길에 찰칵찰칵찰칵~

 


- 내부 사진 -

 

 

 

저희 주문할때는 마침 주문하려는 사람들이 많았어서,

음료가 나올 때까지 
내부를 여유롭게 돌아다니면서 구경할 수 있었어요.

공간도 넓직해서 정말정말정말정말 좋았어요.

 

 

 

 

 

 

 

아참,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달콤시그니처: 풍부하고 진한 바디감의 여운이 오래 남음


네츄럴라이트: 부드럽고 균형잡힌 밸런스로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블렌드

 

저는 바디감있는 원두를 좋아하기 때문에
#달콤시그니처 를 선택했구요.
산미없고 고소함 다크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는 아이스 그린티라떼를 마셨는데요.
풍성하고 진한 녹차의 맛과 향이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이었어요!

 

 

 

 

 

 

 

 

 

 

 

 

 

 

 


- 루프탑 사진 -

 

 


루프탑도 좌석이 꽤 많았어요.
편안한 빈백부터 목재, 철제로 된 의자와
엉댕이 아푸지말라고 깔아놓은 귀여운 방석까지!

 

 

 

 

 

 

 

 

 

 

 

 

 

 

 

저희는 제일 구석에 앉았어요.
여기가 이 시간에 햇빛이 제일 안들더라구요ㅎ
선크림을 바르긴 했지만,
자외선은 피하는게 상책이니까횻>_<
#루프탑카페 #야외카페
#서울예쁜카페 #서울이쁜카페

 

화창한 날씨, 평화로운 주말에 서울 도심 한복판 카페에서
여유를 즐겼던 주말이었습니다.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이웃님들의 주말도 행복한 주말이었길 바랍니다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